소통공간
공지사항

2009년 지역아동센터 '큰나무교실' 수료식 실시

작성일 : 2009.02.20  |  조회수 : 5072


지난 2월19일(목)에 지역아동센터 '큰나무교실' 수료아동 수료식 행사가 있었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을 함께한 친구들이 너무나도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주어 이렇게 5학년이 되어 수료를 하게 되었습니다. 큰나무교실을 떠나서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이 가득하기를 모두 기도해주세요^^

2009.03.25 4253
2009.03.16 4392
2009.03.16 4393
2009.03.13 4288
2009.03.11 4622
2009.03.10 4179
2009.03.04 4310
2009.02.20 5072
2009.02.19 4797
2009.02.02 4270
2009.01.02 4762
2008.12.24 4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