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공간
공지사항

'재가 대상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작성일 : 2011.05.24  |  조회수 : 3689


5월 18일(수) 27명의 재가 어르신과 장애인 분들을 모시고 수원 화성행궁으로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화성박물관과 화성열차도 타고 수원에서 유명한 갈비탕도 맛나게 드셨답니다

2011.05.24 3689
2011.04.27 4279
2011.04.19 3806
2011.04.14 79556
2011.04.04 4052
2011.03.28 4400
2011.03.28 4024
2011.03.15 4089
2011.03.10 4451
2011.03.10 4046
2011.03.09 3871
2011.02.18 4108